PORTFOLIO

오름투자그룹에서 실현한 수익률을 만나보세요.

오름투자그룹, ‘1억 만들기- 내 계좌 오름 프로젝트’ 선착순 100명 모집 오름투자그룹 | 19-05-23 16:21 | 21,951
https://www.oruminvest.com/press/2
[중앙일보 이동희기자]
최근 시장 금리와 함께 예금 금리까지 오르고 있지만 적금이나 예금으로 돈을 모으기가 쉽지 않은 것이 현실이다.


이에 사람들은 재테크에 눈을 돌려 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개인투자자들의 경우, 대표적인 재테크 수단인 주식에 많이 뛰어들고 있으나,
정보가 느리고 전문성이 약하여 언제든지 큰 손실을 보아도 이상하지 않다.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지난 1~3월 1분기 개인들이 코스피 시장에 투자한 상위 10개 종목 중 8개의 주가가 하락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개인투자자의 10개 종목의 1분기 주가 등락률은 평균 -7.20% 로 나타났다. 같은 기간 코스피 수익률은 6.49%였다는 점에서 초라한 성적표다.



이에 반해 오름투자그룹은 상반기 누적수익 1500% 돌파했으며, 이를 기념해 하반기 ‘1억만들기 - 내 계좌 오름 프로젝트’ 선착순 모집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름투자그룹 관계자는 “상반기 변동성이 심한 장에서도 놀라운 수익률을 기록했다. 성원에 힘입어 개인투자자를 위한 참가자 전원 주식수익 목표를 달성 할 수 있도록
 ‘1억만들기 - 내 계좌 오름 프로젝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전했다.



선착순 100명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젝트는 오름투자그룹이 제시하는 투자 플랜에 따라 1억 만들기에 도전하게 된다.
월별 투자 계획, 복리효과를 이용한 전략 포트폴리오를 구성해 프로젝트 참가자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오름투자그룹은 개인투자자들을 위한 네 차례의 프로젝트를 진행해 초기 목표를 초과 달성하는 성과를 이뤘고,
이번 프로젝트도 개인투자자에게는 신기루와 같았던 수익을 사실로 보여주기 위해 특별히 준비했다.


한편, 오름투자그룹의‘1억 만들기- 내 계좌 오름 프로젝트’ 관련 정보와 수익성과 등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중앙일보 http://www.koreadaily.com/news/read.asp?art_id=7248375